8월 BEST REVIEW 발표

GNGR
조회수 294



8월 베스트 리뷰어


연제* 님 축하드립니다! 🎉

정말 꼼꼼하게 안경을 보시고 리뷰해주신 느낌이 들어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ㅜ_ㅜ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셨습니다!

특히 워커즈 안경의 폰트를 칭찬해주신 분은 처음이어서 더 기쁘게 선정할 수 있었어요.

구매금액 전부 적립금으로 페이백 해드리니, 새로운 진저를 즐겨주시기 바래요!

+

8월에는 정말 감사하게도 길고 자세한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딱 한 명만 고르기 힘들어서, 긴 후기를 남겨주신 두 분을 더 골랐습니다!

김태*님, 주*님 에게 모두 5만원의 적립금을 보너스로 지급합니다.

진저가 드리는 작은 추석 선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진저아이웨어 드림 😀



Workers Diver 후기입니다.

best

연제**** 




제가 구매한 Workers 시리즈 Diver_navy 리뷰입니다.

 

저는 평소 안경 알이 작은 것을 선호하는데 취향 저격하는 진저 아이웨어의 Workers 시리즈를 알게 되어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안경을 구매하게 된다면 데일리 사용 목적으로 튼튼해보이고 무겁지 않으면서 

살짝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안경을 염두해두고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눈여겨 봤던 Workers 시리즈를 시착해봤는데 각 안경마다 나타내는 킬링 포인트와 분위기가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Diver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여러 제품을 착용하고 내려놓고 반복했는데 편하게  시착해보라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매장 직원분께서 제가 구매한 Diver 제품의 네이비 색상은 컬러가 외부 빛의 세기나 장소에 따라 살짝 다르게 보인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멀리서 바라볼 땐 진한 컬러의 느낌이지만 가까이서 바라볼 때 보라색이 살짝 보이는 컬러가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무광 컬러의 안경은 처음 구매해보는데 가까이서 바라볼 때 진한 보라색인듯한 네이비 컬러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전에 가지고 있던 안경들이 거의 검정색이라 내심 다른 컬러 구매를 염두해두고 있었는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라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안경 컬러와 함께 매장에서 workers 라인업 제품을 시착해보면서 느낀 건  

두 개의 안경 알을 연결하는 브릿지 디자인이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사실 이전에 구매했던 안경들은 구매할 때 브릿지 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Workers 시리즈 제품들은 정면에서 바라볼 때 브릿지 디자인도  포인트를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 와서 자세히 보니 오른쪽 안경 다리에 모델명과 제품 사이즈가 적혀있는데

고대 그리스어같은 글씨 폰트도 너무 귀여워요!





마지막으로 저는 안경을 조심히 사용하지 못하는 편이라 시간이 지나면 안경 프레임에 기스가 많이 나거나 휘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간혹 구매한 매장으로부터 수리 거부 받은적도  있었는데 

진저 아이웨어는 부분적 수리도 가능하고 기스 없애는 작업도 가능하다 하셔서  AS 부분도 안심하고 구매했습니다.

(데일리로 사용중인데 가볍고 프레임도 튼튼해보여서 오래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물건을 구매할 때 시간을 두고 고민하는 편인데 

매장에서 구경하고 나왔다가 갔던 길을 되돌아가 안경을 구매했습니다.

그만큼 저에게 너무 예쁜 안경이었나봐요:)


 합정 매장 외에 가로수길 2호점을 오픈하신다고 하니 매장에서 가까우시다면 방문 추천드려요!